2008년 3월 23일 일요일

3가지 케릭터 적용 과제물^^















1. 원피스 - 루피

자신의 꿈을 쫓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어려움에도 목숨을 걸고 맞설 강한 용기에 제일 크게 매료되었다.
또한 새로운 세상에 대한 모험을 즐기며 자기 자신의 목표를 위해 한걸음씩 다가서는 그 의지와 자신감에 더 감동을 받았다.
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항상 웃으며 긍정적인 마인드로 꿈을 쫓는 그에게 매료될 수 밖에 없었다고 생각되었다.

==> 모험심, 긍정적 마인드, 용기
2. 축구왕 슛돌이 - 슛돌이
내가 처음 슛돌이를 보게 되었던 건 초등학교때 인것 같다. 한창 축구에 푹 빠져있을 때 거의 하루도 빠지지 않고 봐 왔던 그 케릭터.
내가 슛돌이를 두번째로 꼽은 이유는 불우한 자기 환경을 탓하지 않고 항상 겸손한 자세로 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오늘 하루를 최선을 다해 연습하고 또 연습하는 그 케릭터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. 주제가도 마음에 들기 했지만 무엇보다도 슛돌이에 빠질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항상 자기 자신을 위해 노력하고 어떠한 시련과 고난이 다가와도 항상 친구들과 자기자신을 위해 꿋꿋이 이겨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꽤 감동적이었다.
==> 긍정적 마인드, 근면 성실함, 겸손함, 주제가

3.명탐정 코난 - 코난(남도일)
중고등학교 시절, 수업시간에 몰래몰래 친구들과 돌려보던 그 스릴이 있어서 일까?
항상 예상을 뒤엎는 짜릿한 결말에 더욱 더 코난에게 더 매료될 수 밖에 없었다고 생각한다.
매번 어려운 과제임에도 불구하고 나이에 맞지 않게 차근차근 수수께끼를 풀어가던 그 모습!!
하지만 그 공은 모두 유명한 탐정에게 돌리던 그 어른스러움.
하나하나 사건을 풀어나갈때마다 나 역시 생각의 전환이랄까? 틀에 박힌 생각말고 뻔한 결말 말고 획기적이고 파격적인 생각의 전환을 몰고온 그런 케릭터였다.

==> 영리함, 재치, 어른스러움, 인내, 끈기, 용기

댓글 없음: